상단영역

본문영역

상품개발에 앞장서는 로그온커머스 ‘미래상품 발굴단’, FHC(상해식품박람회) 2019 참관

  • 기사입력 2019.11.19 14:3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로그온커머스는 건강식품 제조 유통 및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유통회사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 HMR(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게 상품 개발에 앞장서는 로그온커머스는 ‘미래상품 발굴단’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해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SNIEC)에서’ 열린 Food and Hotel China 2019 (FHC2019)를 참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Food and Hotel China(FHC)는 식음료 및 식품 서비스, 호텔, 레스토랑, 베이커리, 식품 소매업 등을 위한 전시회로 지난 전시회에는 총 48개국, 약 3,000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약 12만 명이 방문했다.

지난해 대비, 전시회 구역이 50% 증가해 18만m2 로 3개의 새로운 파빌리온이 추가, 대규모로 진행된 FHC2019는 글로벌 수입 업체, 유통 업체, 소매 업체 등이 참가해 전 세계의 식품 시장의 동향을 살피고, 주목받는 식재료 및 새로운 식재료의 발굴 등을 통해 미래 식품업계를 이끌어나갈 상품 개발에 앞장설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한편, 2013년 설립된 ㈜로그온커머스는 건강식품 제조 유통 및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유통회사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 HMR(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또한 올해 7월 런칭한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에서는 자사 브랜드 및 다양한 상품을 입점시켜 온라인 유통업계의 주축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로그온커머스 조한희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가 원하는, 더 필요로 하는 미래 상품을 발굴해 내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올바른 쇼핑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바른 쇼핑의 가이드를 제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인 올타몰의 대표 상품으로는 정관장, 한삼인, 스테프핫도그, 보만 등 브랜드 제품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올즙의 건강즙, 네이처드림의 크릴오일 및 건강기능식품, 한국삼 데일리스틱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