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스 수입전문 월드통상,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진짜 100% 원액 노니 판매

  • 기사입력 2019.11.18 17:4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평균수명이 늘고 건강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건강과 복을 선물한다는 노니에 대한 인기는 끊이질 않고 있다.

노니는 굉장히 많은 업체들이 판매를 하고 있고, 다양한 상품들로 판매가 되고 있다.

노니는 칼륨이 풍부해서 체내 나트륨 배출효과가 좋고 세포 재생효능이 있으며 멜라닌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비타민C도 풍부하다.

월드통상 또한 건강식품인 노니 주스를 수입해 판매를 하고 있는데, 기존 제품들과 달리 물을 단 한 방울도 섞지 않고 30일 내 발효숙성 한 제품으로 원액을 사용해 진짜 100% 원액 노니 주스를 맛볼 수 있다.

노니의 특성상 냄새가 심하고 거부감이 들지만 그 부분을 최대한 없애기 위해 당도 7brix 이상만을 사용해 원액을 추출했기 때문에 냄새와 거부감을 최대한으로 줄여 맛과 영양을 모두 살렸다.

업체 관계자는 노니가 몸에 좋은 건 맞지만 과다 복용 시 설사 또는 변비에 걸릴 수 있어 적당한 용량과 복용법을 알고 먹어야 하기 때문에 성인 기준 한 번에 30ml씩 2~3회 공복에 드시는 것을 추천하며, 어린이 경우 성인 기준의 절반인 15ml씩을 추천한다고 했다.

월드통상에서는 노니 주스를 구매하게 되면 양을 조절하기 쉽게 30ml 컵도 같이 드려 드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작은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현재 건강식품 수입전문 업체 월드통상은 100% 원액 노니 주스를 5개 구매 시 비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