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자체 심사로 저신용자·개인회생자 신뢰 높여

  • 기사입력 2019.11.19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중고차는 딜러를 통해서 구매를 진행하는 만큼, 구매자들은 신뢰할 수 있는 딜러를 선호한다. 하지만 중고차 시장 내에서는 구매자들이 구입하고자 하는 차량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얻기 힘든 게 현실이다.

이 같은 점을 악용하는 중고차 업체도 일부 있기 때문에,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실매물을 보장하는가와 이와 관련한 실질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가를 살펴보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수원 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신차를 구매하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있다. 신차보다는 비용적인 부담이 낮다고 해도, 큰 비용이기 때문에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업체를 잘못 선택했을 때는 무리한 등급 조회를 통해서, 기존의 신용 등급을 더욱 낮춘다. 하지만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가조회 시스템으로 등급을 조회하고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여러 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만약 7등급 중고차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중고차브라더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주부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전액 할부 상품으로 알려졌다.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을 위한 일등 공신 서비스’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중고차 브라더스는 이러한 시스템을 안산 중고차 매매단지와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 등의 지점에 오래전부터 구축해 다른 중고차 업체와는 차별점을 두고 중고차 매매를 진행해 왔으며 서비스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KU 전국 자동차 매매 사업조합 연합회에서 2년 연속 종합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중고차 브라더스는 경기도 전 지역으로 중고차 시장에서 지점을 넓혀가며 어디서든 중고차 매매 사이트뿐만 아니라 실 매장에서도 방문하기 쉽게 돼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