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2020 고객 감사 투표 이벤트 진행...다양한 상품 증정
내일투어, 2020 고객 감사 투표 이벤트 진행...다양한 상품 증정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11.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고객 감동 캠페인 슬로건 중, 고객 투표 통해 2020 슬로건 선정
이벤트 참여자 대상 여행상품권, 기프티콘 등 총 160만원 상당 선물 추첨 증정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내달 3일까지 ‘2020 고객 감동 캠페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투표이벤트는 내일투어의 역대 캠페인 11가지를 소개하고, 진정한 고객 사랑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25주년 기념 슬로건을 고객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다.

내일투어는 “그동안의 고객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창립 25주년을 기념 캠페인 슬로건은 내일투어의 역대 슬로건 중 고객들이 선정한 캠페인 슬로건으로 선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창립 25주년을 기념 캠페인 슬로건은 내일투어의 역대 슬로건 중 고객들이 선정한 캠페인 슬로건으로 선정할 계획이며 당사는 고객을 존중하는 진심과 사랑을 담은 문구로 꾸준하게 ‘내일 캠페인’을 진행해온 바 있다”고 밝혔다.

내일투어는 그동안 동행, 지구를 걷자, 내일의 심장이 뜁니다, 내일을 믿습니다, Only for you, 내일은 선물입니다, 아자! 세상을 변화시키자, u first, 고객과 사랑에 빠지다, 내일을 향해 떠나라, smile Again 등을 역대 슬로건으로 사용한 바 있다. 이 중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슬로건이 2020년이자 내일투어 25주년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된다.

슬로건 투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으로 금번 투표이벤트는 로그인 후 아이디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1등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 2등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돌핀스 할인쿠폰 5만원, 3등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상품이 주어진다. 4등 1,000명에게는 바나나우유가 제공되며, 4등의 경우 투표 완료 시 당첨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내일투어는 1989년 국내 최초 단체배낭여행 프로그램 개발을 계기로 1995년 본격적으로 여행 산업에 뛰어들었다.

1995년 창립 이래 배낭여행 시장점유율 1위 달성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한 이후 개별여행 전문그룹으로서 자리매김해 온 곳이다. 개별여행 ‘금까기’,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등을 출시하며 개별여행 전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