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플레티넘 급 고양이까지 만나볼 수 있어

  • 기사입력 2019.11.16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품종들의 애묘들을 만나볼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보유한 곳으로 상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4시간 내내 애묘 분양문의 및 분양진행이 가능하다.

평소에 가필드고양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고양이들은 전문 브리더의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중저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는 고양이들부터 특수 묘종과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 급의 고양이까지 확보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펫플래너가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희망사항이나 양육여건 등에 따라 최적의 반려묘들을 추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로 인천, 서울, 강남, 마포, 홍대 등 국내 각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해 분양을 돕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양이 무료분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분양 서비스는 애묘인들이 선호하는 시기가 지난 고양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뒤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로 천안,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몸매는 힘 있는 곡선을 그리며, 눈 주변에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물놀이를 좋아해 목욕도 수월하게 가능한 뱅갈, 온화하고 애정이 많으면서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성격인 아메리칸숏헤어, 매우 온화하고 조용한 성격을 지녀 공동주택에서도 기를 수 있는 렉돌, 무모 종의 고양이로 분류되는 스핑크스와 데본렉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