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성·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횟집보다 많고 다양한 스끼다시로 눈길

  • 기사입력 2019.11.15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강원도 속초는 가족들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로 매년 수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청량한 바다와 푸르른 산이 공존해 멋진 자연경관을 이루고 있으며 설악산, 속초해수욕장, 동명항, 워터피아 등 속초 가볼만한곳이 다양해 가족여행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고속도로와 대중교통의 발달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도달이 가능하고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 2일 여행도 가능해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기 전에 속초로 떠나보길 추천한다. 해안가를 따라 산책길과 드라이브 코스가 잘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며 여행 코스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다양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줄 수 있는 여행지이다.

특히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횟집이나 대게전문점을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속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살이 꽉 찬 대게찜, 킹크랩찜, 홍게, 랍스터를 메인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이곳은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직판장으로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에서는 게찜을 주문하면 게살물회, 활어회, 게뚜껑밥 등 15~20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를 세미뷔페식 셀프바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사이드 메뉴로는 게 라면을 준비해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풀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손질하기 번거로운 게찜은 모두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제공되며 별도의 손질비는 발생하지 않는다. 1층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tv 프로그램에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방문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비치대게직판장’을 찾아오고 있다.

방문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