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양 수산항.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 가 볼만한 곳 낙산. 쏠비치와 인접

  • 기사입력 2019.11.15 17: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강원도 양양 맛집으로 유명한 ‘사랑대게’는 살이 꽉 찬 대게와 킹크랩을 판매하는 곳으로 양양 쏠비치 직원이나 숙박 고객에 한해서 5~10%를 할인해주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히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여행지인 강원도 양양은 서울 및 수도권과도 접근성이 좋아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가족들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양양으로 떠나보자.

양양은 동해바다와 인접하고 수심이 얕아 서핑을 즐기기에 적합해 젊은 층 사이에서 더욱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서핑은 여름철보다는 어느 정도 파도가 발생하는 가을철에 더욱 즐기기 좋아 요즘 시기에 서퍼들이 더욱 많이 양양을 방문하고 있다.

물놀이 외에도 양양은 낙산사와 쏠비치, 죽도 해수욕장, 설악산 등 인근에 가볼만한 명소가 많고 주변에는 먹거리가 가득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꼭 먹어야 할 메뉴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 강원도 양양 맛집으로 유명한 ‘사랑대게’는 살이 꽉 찬 대게와 킹크랩을 판매하는 곳으로 양양 쏠비치 직원이나 숙박 고객에 한해서 5~10%를 할인해주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양 지역 내에 8명 이상 단체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가용 없이도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대게찜이나 킹크랩을 주문하면 오징어순대, 골뱅이, 고구마맛탕, 새우, 월남쌈, 해초곤약, 섭(자연산홍합), 감자떡, 김치전, 게다리튀김, 복어피무침, 메밀전병, 단호박, 물회, 미역국, 회(멍게, 전복, 참치, 문어, 자연산방어, 광어), 꽁치, 사라다, 타꼬야끼 등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의 점심 메뉴로는 섭국, 게라면정식, 생선찜, 매운탕, 동태탕, 물회, 전복물회가 준비되어 있어 인근 상인들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양양 대게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배를 보유한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와 직수입한 킹크랩을 판매하는 선주직판장으로, 별도의 유통과정이 없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선보이고 있다.

식당 주변에는 쏠비치,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동우리해변, 오산해수욕장 등 명소들이 많아 식사 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쏠비치 맛집 ‘사랑대게’는 입식과 좌식이 모두 가능하며 개별 룸도 마련돼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