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즙 대표 브랜드 올즙, KBS2 '동백꽃 필 무렵' 올바른 도라지배즙 협찬

올즙 '올바른 도라지배즙',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장

  • 기사입력 2019.11.15 17:2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올바른 자연주의 브랜드 ‘올즙’ 건강즙이 KBS2에서 방영 중인 ‘동백꽃 필 무렵’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백꽃 필 무렵’은 동시간 대 시청률 1위의 화제의 드라마로 최근 막바지에 치닫고 있는 와중에 덕순이 아들을 걱정하며 냉장고에 몸에 좋다는 배도라지즙, 흑마늘즙, 포도즙 등을 채워주는 에피소드가 방송을 탔다. 이에 드라마 협찬 중인 ‘올즙’의 브랜드 인지도 역시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누리꾼들 사이에서 ‘“배도라지즙은 왜 안 챙겨 먹어”라는 대사와 동시에 평소 챙겨 먹고 있는 건강즙이 TV에 나와서 신기하다’, ‘냉장고에 채워진 건강즙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 등 관심을 표하고 있다.

드라마 속 노출된 ‘배도라지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의 슬로건을 가진 ‘올즙’의 ‘올바른 도라지배즙’ 제품으로 올즙의 대표 건강즙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인기다.

국내산 배와 도라지만을 사용한 도라지배즙은 루테오린과 폴리코사놀이 함유돼 있어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 일교차가 심한 날에 약해진 기관지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목이 쉽게 건조해지고 비염, 감기, 가래 등으로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기관지 보호뿐만 아니라 염증예방에 좋은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올즙의 또다른 대표즙으로는 연일 N사 포털 건강식품 검색어 순위에 올라와 있는 ‘올바른 석류즙’이 있다.

터키에서 자란 품질 좋은 석류만을 사용해 원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석류과즙 100% 석류즙 과채주스로 새콤달콤한 맛의 음료를 원하는 아이들과 석류즙을 좋아하는 엄마와 딸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올즙은 2016년도부터 2019년도까지 4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즙 관계자는 “방송에 나오자마자 여러 고객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놀랐다. 건강즙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좀 더 올바른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힘쓰겠다” 고 전했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에 나온 제품들은 올타몰 공식몰과 각종 온라인 소셜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