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오토,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 믿을 수 있는 업체로 큰 인기

  • 기사입력 2019.11.15 16:3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취업을 하고 난 후 차의 필요성을 느껴 차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통 사회 초년생들은 자동차 구매가 어려워 전시장이나 온라인에서 차량구매를 하곤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은게 현실이다.

원하는 차종이 없는 것은 다반사고 생각치도 못한 가격대와 차를 끌고 다니면서 생기는 보험료나 관리비에 대한 것도 실제로 들어보면 워낙 부담스러워 쉽사리 구매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다. 그렇기에 현재 장기렌트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현금할부를 해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다 자동차리스 등을 통해 차를 운용하면 여러 장점들이 있다. 물론 단점도 존재하겠지만, 사회 초년생들에게 어필이 될만한 메리트가 존재한다.

우선 유지비에 대한 부담이 적다. 차는 구매할 때 뿐 아니라 이후에도 각종세금이나 정비요금, 보험료 등 유지비가 만만치 않다.

하지만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차량정비에 대한 부분도 월납입금에 포함돼 있어 주기적으로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도 본인의 신용에 연관되지 않고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면 된다.

월납입금으로 모든게 해결이 되기 때문에 초기비용에 대한 걱정도 없는데, 총 비용에 대한 부분도 고려해보면 자사 할부상품보다 저렴하기에 현재 자동차리스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차를 대여한 기간이 끝나고 나면 인수여부를 본인이 직접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기 대여 서비스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마음에 든다면 잔존가치를 지불하고 인수를 하면 되고, 다른 차량을 타고 싶다면 반납을 하고 다른 차량으로 재이용을 하면 된다.

이러한 장점들이 어필되며 현재 장기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인증된 법인이 아닐뿐더러 고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들이 많은데, 허니오토는 인증된 법인으로 일반인이 취급하기 어려웠던 장기 렌트 서비스를 업계 최저 마진으로 전국지역상관없이 투명하게 진행을 해주고 있어 큰 인기다.

일반인이 다루기 어려운 국산차와 수입차를 전문 상담사가 다이렉트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저마진으로 좋은 금리와 빠른 승인으로 큰 이슈를 받고 있다. 현재도 월 평균 100대 이상의 차량을 매칭해주고 있으며 비교문의도 약 1,400건에 블로그 유입 방문객도 약 3만명에서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구리본점과 수원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허니오토는 전문영업사원이 아닌 알바로 우편으로 계약서를 주고받고 있는 타 업체들과는 다르게 전국 어디든 담당자가 직접 찾아가 약정내용과 차량배정등 진행상황을 직접 안내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만족을 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