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장인 투잡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부업 1인마켓 ‘몰인다’ 인기

  • 기사입력 2019.11.14 16:2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온라인 프랜차이즈 쇼핑몰 ‘몰인다’에서는 쇼핑몰에 대한 전문 지식이 전혀 없어도 집에서 부업을 누구나 쉽게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는 플랫폼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경기침체와 불황으로 가정 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하여 인터넷투잡을 찾는 직장인과 주부 등 다양한 생계형 투잡족이 생겨나고 있다.

고용시장의 불안정이 높아지면서 1인 소자본 창업과 투잡에 관심을 갖는 직장인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현실은 집에서 할만한 직장인 부업이 무엇이 있으며 전문 지식이 전혀 없어 재택부업을 무작정 시작하다가 큰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온라인 프랜차이즈 쇼핑몰 ‘몰인다’에서는 쇼핑몰에 대한 전문 지식이 전혀 없어도 집에서 부업을 누구나 쉽게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는 플랫폼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몰인다’의 가장 큰 장점은 재택근무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쇼핑몰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어도 수익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창업을 꿈꾸는 창업인들과 부업을 시작하는 일반인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부업사이트이기 때문이다.

‘몰인다’는 다양한 카테고리군의 쇼핑몰을 지속적으로 오픈하는 전략을 병행하고 있어서 온라인상 어떤 상품도 판매가 가능한 전천후 전문몰이지만 종합몰의 성격을 띠고 있다.

‘몰인다’ 가맹점에 가입만 하면 쇼핑몰 전반의 초기 구축, cs처리, 사입, 발송, 재고, 상품관리 등 본사에서 모든 것을 책임지고 대행하기 때문에 가맹주들은 오로지 마케팅에만 집중하면 된다.

또한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다양한 혜택 면에서도 대표적으로 마케팅에 대한 지원이 가장 크다.

‘몰인다’에는 인기 연예인들이 쇼핑몰 홍보에 합류, 스타 동영상과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어 마케팅 홍보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며, 쇼핑몰 인지도에 매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처럼 프렌차이즈 창업과 1인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몰인다’에서는 대표적으로 가맹주들의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체계적인 전문 시스템과 컨설팅 지원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몰인다’에서는 신규 가맹점 가입 시 매월 3만 원~5만 원의 매월 고정 관리비를 평생 면제 혜택을 주며 그 외에도 120만 원 상당의 스팀젯 진공청소기를 가입 즉시 지금 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몰인다’ 대표는 “집에서 하는 부업은 무수히 많지만 몰인다에서는 누구나 전문지식이 없더라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항상 가맹점들과 상생하는 수익형 쇼핑몰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