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쥬비스, 수험생 건강한 다이어트 위해 학생 대상 특별 AI 프로그램 선보여

  • 기사입력 2019.11.14 10:5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수능이 끝나면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외모 가꾸기에 나서기 시작한다. 더불어 한 입시 학원의 설문 조사에서는 수능 후 가장 하고 싶은 활동 1위로 ‘다이어트’를 꼽은 바 있다.

대학가면 살 빠진다는 말이 있지만, 사실 수능 후 대입 또는 사회 진출하기 전 기간 동안 어떤 다이어트를 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성인이 되고 나서의 몸매와 건강 상태가 결정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맞춰 17년 건강한 다이어트를 고수하는 헬스케어 그룹 쥬비스는 수험생의 건강하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해 학생에게 맞춤 혜택을 주는 ‘AI 3.0 학생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대부분의 10대 학생들이 체중을 내리기에 급급해 굶거나 보조제로 버티며 다이어트 하는 것이 건강상 큰 문제가 있다고 전한다. 과격한 식단 조절은 요요가 올 확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우울감과 무기력감을 느낄 수 있고, 단기간 체중 변화를 위한 초절식 다이어트는 지방보다 근육을 크게 감소시켜 노화 현상이 빠르게 나타날 우려가 높다는 것이다.

더불어 이 시기에 잘못된 식습관을 갖게 되면 이후 평생 요요 현상을 반복하며 다이어트 실패에 얽매일 수 있다.

이에 쥬비스는 공부에 매진하며 수면과 식습관이 무너진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세끼를 규칙적으로 먹는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른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고, 한창 식욕이 왕성한 시기인 학생들이 세끼를 모두 먹으며 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흔치 않다. 하지만 쥬비스는 굶지 않고, 5대 영양소의 한식 식사를 매끼 챙겨 먹으면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방법이라 식단 조절이 힘든 학생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다.

또한 체중 감량에 특화된 쥬비스 기기 관리는 입학 전 3개월이라는 기간 내에 빠르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쥬비스 기기는 셀룰라이트부터 근육 사이에 있는 지방층까지 자극하는 다양한 주파를 통해 지방을 관리하는 감량의 핵심 단계로 림프순환관리, 셀룰라이트 관리, 라인 관리, 내장지방 관리, 체지방 관리로 이뤄져 있다.

큰 체력 소모 없이 누워서 받을 수 있고, 특정 부위만 자극시키는 운동에 비해 전신 여러 부위를 동시에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힘든 운동보다 시간 대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학생들의 고민 부위인 복부와 하체도 탄력 있는 사이즈 감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16만 고객의 다이어트 경험으로 탄생한 쥬비스 AI가 165가지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내가 살이 찐 원인, 환경, 상황에 맞게 다이어트 플랜을 짜 주고, 살이 찌지 않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식생활 패턴 개선을 도와준다.

11월 현재, 수험생들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80만원 상당의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으니 눈 여겨 보자. 이벤트를 통해 ‘AI 3.0‘학생 프로그램’을 24주 이상 등록한 고객은 요요 방지 관리를 최대 26회(감량 달성, 식단 일기 100% 작성 시) 받을 수 있고, 당일 등록 시 신체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액티베이션 기기 관리가 3회 추가된다.

한편 쥬비스 다이어트는 32kg 감량한 유재환, 27kg 감량한 가수 다나, 웨딩 다이어트로 15kg 감량한 가수 강남, 17kg 감량에 성공한 문희준이 관리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슈퍼주니어 신동 역시 쥬비스와 116kg에서 75kg까지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