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TV결합 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 기사입력 2019.11.14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인터넷 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혜택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나 원룸, 오피스텔, 아파트 등 주거 시설에 적합한 인터넷 TV결합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넷 약정 만료가 다가오는 이용자들은 인터넷 신규가입 및 약정만료 시 재가입을 진행한다면, 사은품 및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터넷 상품 종류 별 비교를 진행할 뿐 아니라 TV신청 시 통신비 절감을 위한 결합상품 추천을 해주는 ‘인터넷서포터’가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인터넷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SK, KT, LG 통신 3사의 인터넷 상품으로 가입을 진행 시 가족결합상품을 견적 비교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원룸, 자취방 인터넷 등 상황에 맞게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을 돕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SK, KT, LG 인터넷 가입 시 IPTV 비교 추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CJ헬로 인터넷과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또한 가입을 돕고 있어 업체를 통해 결합상품 및 SK LG KT 인터넷, TV 요금제 채널(슬림, OTV에센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우선,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의 경우 결합상품을 통해 다양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SK에서 진행하는 가족결합 할인은 SKT온가족할인, SK온가족할인, SK텔레콤 결합할인, 온가족플랜, 인터넷결합, T끼리온가족무료 등 SK브로드밴드 설치 시 다양한 인터넷TV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둘째로 LG유플러스의 경우 엘지 유플러스 티비와 인터넷을 결합 시 다양한 TV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G가족결합 시에는 LG유플러스 가족결합, 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 한방에YO할인, 한방에홈2, 한방에요, 한방에HOME 등 다양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올레KT의 경우 올레티비와 인터넷TV 및 KTTV와 올레TV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KT 총액결합할인, KT인터넷 휴대폰 결합 요금제, 프리미엄 가족결합 둥 다양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터넷견적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여러 포털사이트 키워드 검색어 및 연관 검색어 들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개통현금지급,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등 다양한 인터넷설치 관련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올레KT·LG 통신 3사는 백메가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인터넷가입과 다양한 IPTV 비교 추천을 돕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통신비절감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IPTV결합상품 등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상품 가입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SK, KT, LG 통신 3사 인터넷 결합상품 가입 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온가족플랜, 총액결합할인, 가족무한사랑 등 가족결합으로 가족할인을 받을 수 있다.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법인사업자로 운영되는 것은 물론, 인터넷가입사이트 부문 업계 내에서 9년 업력 동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100% 안정성을 보장해 지원 무사고로 운영되어 왔다는 점과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최저 요금 설계 컨설팅 특허출원으로 고객만족1위, 소비자브랜드 대상 연속 6회 수상을 한 바 있다.

또한 SK, LG, KT 인터넷설치 시 인터넷광랜 등 다양한 인터넷 상품 등을 IPTV와 함께 비교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유선인터넷 연결 등 소비자의 다양한 문의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제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주택 인터넷 설치를 통해 연결 받아 설치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사할 때 초고속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설치 희망 시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 설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