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산 웨딩갤러리와 롯데하이마트 MOU 체결 후 첫 웨딩박람회 성공적 개최

  • 기사입력 2019.11.13 14:1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난 주말인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울산 하이마트 본점에서는 웨딩갤러리가 주최한 울산웨딩박람회가 열렸다.

행사에서는 울산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그리고 혼수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했으며 100여 쌍의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방문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는 올해 개최된 전자웨딩 박람회 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성과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울산의 웨딩플래너 업체인 웨딩갤러리, 허니문 포인트투어, 울산한복 왕과비,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예물 에스메랄다, 그리고 H재무, 한국도자기, 하이마트 본점이 참여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알차고 유익한 정보와 더불어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이번 박람회를 기획 및 주최한 웨딩갤러리 대표 윤재웅는 “울산 웨딩시장에 행사날만 방문하는 타 지역 업체가 아닌, 울산시장을 제대로 알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울산지역에 상주한 전문 웨딩플래너 업체로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행사날 이후에도 신랑신부들에게 울산결혼식장 및 드레스, 혼수 동행투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2020년 결혼을 준비 중인 신랑신부들에게 특정 웨딩홀 홍보용이 아닌 울산 JW컨벤션,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등 울산 전역의 예식장 정보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진정성 있는 울산 전문 플래너 업체의 위상을 알렸다.

한편, 향후 롯데 하이마트 박람회는 웨딩갤러리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 미방문자들의 요청으로 인해 다가오는 11월 23일~24일 롯데 하이마트 삼산점에서 다시 한번 개최될 예정이라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