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큐 셀큐브바이오, “재구매율 62%로 브랜드 신뢰도 입증”

  • 기사입력 2019.11.11 16:4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셀큐브바이오 제공.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성장 브랜드 ㈜셀큐 셀큐브바이오가 62%라는 높은 재구매율로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했다.

셀큐브바이오는 ‘성장의 답, 셀큐브바이오’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건강식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그 결과 지난 9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2019년 성장영양제 부문 브랜드 대상 3관왕에 올랐다. 특히 셀큐브바이오 K크다는 누적 판매량 800만포를 돌파해 명실상부 셀큐브바이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셀큐브바이오 K크다의 주요 성분인 ‘SR103’은 국립한경대 식품생물공학과 배송환 교수가 최초로 개발한 성분으로 발효 효모에서 추출한 성장 관련 물질이다.

SR103은 국제 SCI 급 학술제 PHYTOTHERAPY RESEARCH에도 발표됐고 국내∙중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성장기 영양보급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장기간 섭취를 염두에 두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2019년 3분기까지 전체 주문 중 62%가 재주문이다. 이는 저희 제품이 그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