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 신규 오픈…증산역 인근 위치

- 오픈 기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 증정

  • 기사입력 2019.11.10 2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상남도 양산시에 부산양산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은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 1번 출구에 인근에 자리잡았다.

증산역 인근은 양산 신도시의 핵심 상권으로 부산과 김해, 경남의 광역 수요를 아우르는 곳에 위치해 있다.

맞은 편에는 LG베스트샵 양산증산역점 등이 자리하고 있어 양산 신도시 입주자 및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의 유입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 부산양산점에서는 상권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시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부산양산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매트리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인기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탁 등 특정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