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 강남 펫제이. 전문적. 체계적시스템으로 눈길

  • 기사입력 2019.11.09 09:3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

 1인가구들 사이에서 국내최대 규모 강아지분양 전문기업으로 손꼽히는 펫갤러리아와 펫제이가 관심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고령화, 비혼 등으로 1인가구들이 늘어나고 있다.

통계청이 실시한 2017년도 인구총조사에 따르면 1인가구수는 약 561만8,000가구로 전체의 28.6%를 차지할 정도인데, 1인가구들은 주거비용 부담을 제외할 경우 외로움이나 고독감 등이 주된 고충인 경우가 많다.

이들은 이를 극복하고자 반려동물을 선택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양육할 때에는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부여함은 물론, 스트레스감소와 운동량 증가 등 긍정적인 효과들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1인가구들 사이에서 국내최대 규모 강아지분양 전문기업으로 손꼽히는 펫갤러리아와 펫제이가 관심을 받고 있다.

30여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며 올바른 반려동물 분양에 앞장서고 있기 때문이다.

김포 펫갤러리아는 1~3층 300평 대규모 매장을 운영 중이며, 강남 ‘펫제이’는50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재 두 곳 모두 고객별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을 안내해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

펫갤러리아와 펫제이는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와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강아지분양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샵이다.

펫갤러리아는 김포와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강아지분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펫제이는 강남, 송파, 잠실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펫갤러리아, 펫제이 두 기업 관계자는 “최근 해외 억대 종모견 수입으로 강아지분양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며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비숑프리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분당, 잠실, 송파, 강남 등 전국 80여 강아지분양샵에 납품을 진행하는 중간업체로 중간 마진을 생략,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추고 있으며, 견종별 유명켄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강아지들 퀄리티도 우수해 하루 100명에 달하는 고객들께서 방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현재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인천과 일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찾고 있는 펫갤러리아는 부천, 부평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펫제이는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펫갤러리아 와 펫제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