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TV결합상품 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인기

  • 기사입력 2019.11.09 09:1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요금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통신비 절감을 위한 결합상품에 집중해야 하고 통신비절감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TV결합상품 등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상품 가입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다가올 2022년부터 서울 전역에 공공 와이파이망이 설치될 예정이다.

이에 길거리에서도 무료 데이터를 쓸 수 있게 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높은 통신비 지출에 힘겨움이 다소 완화되지 않을까 하는 긍정적인 의견이 있는 가운데 가계 통신비 절약을 위한 방법이 꾸준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인터넷 설치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인터넷 TV결합상품 비교는 물론, 사은품과 현금지급이 높기 때문이다.

현재 인터넷가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 인터넷 가입을 진행할 수 있는 ‘인터넷견적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여러 포털사이트 키워드 검색어 및 연관 검색어 들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인터넷개통 현금지급, 인터넷TV결합상품 등 다양한 인터넷설치 관련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U플러스통신 3사는 100메가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인터넷가입과 다양한 IPTV비교 추천을 돕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인터넷요금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통신비 절감을 위한 결합상품에 집중해야 하고 통신비절감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TV결합상품 등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상품 가입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가족 구성원에 따라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온가족플랜 등 통신사들은 인터넷 가족결합과 같은 다양한 결합상품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아파트, 인터넷,빌라 인터넷 등 인터넷 만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신규가입 고객 들 또한 늘고 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인기는 계속될 예정이다.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법인사업자로 운영되는 것은 물론, 인터넷가입사이트부문 9년 업력 동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100% 안정성을 보장해 지원 무사고로 운영돼 왔다는 점과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최저요금 설계 컨설팅 특허출원으로 상담 서비스전문성까지 인정받아와 브랜드지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고객만족1위, 소비자브랜드 대상 연속 6회 수상을 한 바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통신사별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넷플릭스 무료 이용권 등 매달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LG결합상품을 통해 LG가족결합, 가족할인,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광주, 안산, 서대문, 대구, 양평등 전국 모든 지역 인터넷가입을 돕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공식홈페이지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SSL 서버 구동이 돼 모든 데이터가 암호화 전송으로 보호되어 유출이 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관리에 철저한 인터넷가입센터로 인증 받아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안심하고 인터넷가입을 하고자 한다면 인터넷비교사이트 활성화도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이사갈 때 저렴한 인터넷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가입 진행을 하고 있으며, 자취방 인터넷 설치를 통해 연결 받아 설치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 문의 및 해피콜을 통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