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달 23-24일 양일간 울산웨딩박람회 개최하는 에스메랄다에 예비부부 관심 이어져

  • 기사입력 2019.11.10 12: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대한 결혼식을 치루기를 희망해 바쁜 나날을 보낸다. 결혼식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자 하지만 일상생활과 병행하며 결혼식을 준비하기란 그리 쉬운 일 만은 아니다.

이러한 고충을 가진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웨딩업계에서도 다양한 업체들이 규합해 웨딩박람회를 개최해 한 곳에서 다양한 정보들이나 혜택들을 부여하고 있다. 최근 울산 인근 지역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이달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울산웨딩박람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개최를 앞둔 결혼박람회가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점도 예비부부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주요한 요인 중 하나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오브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울산본식스냅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정성스냅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