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 숙박·대게 모듬회·커피 주문진 바다 보며 한 번에

  • 기사입력 2019.11.09 1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도깨비 촬영지 바로 앞에서 멋진 주문진 바다를 보며 식사와 커피, 숙박까지 가능한 해랑횟집&카페가 주문진을 찾는 관광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문진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뷰와 넓은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문진카페거리에서 핫플레이스로 인정받고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원도 주문진은 경포대해수욕장, 주문진서핑, 도깨비촬영지 등 즐길 거리와 더불어 중앙시장맛집, 설악산맛집, 강릉카페거리와 같이 먹을거리 또한 풍부하여 많은 사람들이 꾸준하게 찾고 있다.

그 중 다양한 주문진대게맛집 중 산지직송 대게와 활어회, 숙박, 전망좋은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걸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가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해당 업소는 1∙2층은 횟집, 3∙4층은 숙박, 5층은 주문진 해변이 한 번에 보이는 카페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와 여유를 제공해 주문진 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주문진카페거리에서도 도깨비촬영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랑 커피&카페는 신선하게 로스팅이된 커피와 케잌,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멋진 경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체 관광객이 늘어나는 가을여행 철에 많은 인원이 찾기 좋은 규모로 1, 2층은 식당으로 운영되며 200명가량 수용이 가능하다. 식사를 즐긴 후 같은 건물 5층 카페에서 후식을 즐길 수 있으며 50명가량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넓은 매장으로 회사 워크샵, 커플이벤트, 파티대관 등이 가능해 주문진가볼만한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는 대표는 “맛이 달고 살수율 좋은 대게만을 대표의 노하우로 선별하여 모듬회와 해산물, 튀김, 생선구이, 전복, 굴 등 푸짐한 한상으로 식사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며 “모듬회는 제철 생선으로 상에 올라가며 최근 방어철이 돌아오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식사와 휴식뿐만 아닌 건물 3, 4층에 방마다 다른 바다뷰와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마련돼 있어 이리저리 옮겨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단체손님에게 편리함을 더했다”며 “기업회식, 워크샵, 단체예약, 커플이벤트 등 예약문의는 유선상으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