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회식장소 및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 킹크랩. 대게 맛있고 저렴한 곳
천안 회식장소 및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 킹크랩. 대게 맛있고 저렴한 곳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11.08 17: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충청남도 천안은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아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2일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단풍이 절정에 이르면서 단풍 명소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데 천안에서는 11월 9일~10일 이틀에 걸쳐 ‘독립기념관 단풍나무 숲길 힐링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사진촬영 행사, 독립운동사 강연, 전시, 악기 연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눈과 마음을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마련된다.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인 독립기념관 단풍나무 길은 단풍나무 1200여 그루가 3.2km 구간을 형형색색 물들이며 여행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풍여행을 즐기기 위해 천안에 방문했다면 현지인들 사이에서 천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식당에 방문해 맛있는 음식도 함께 즐겨보자. ‘이가대게’는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취급하는 곳으로 대게찜과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을 메인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천안 쌍용동 킹크랩 맛집으로 입소문 난 만큼 신선하고 품질 좋은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많다. 이곳은 배를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은 게와 직수입한 게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원가를 절감하고 저렴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게만을 제공하고 있다.

천안 회식장소로도 인기 있는 ‘이가대게’에서는 게 찜 요리를 주문하면 활어회를 포함한 피골뱅이, 초생강, 김날치알쌈, 샐러드, 롤초밥, 새우초밥, 회스끼, 물회, 묵은지, 계란찜, 가오리찜, 튀김 등 푸짐한 한상차림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 메뉴로는 회정식, 회덮밥, 물회, 통우럭매운탕이 특선 메뉴로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 주문이 가능한 사이드 메뉴로는 모듬회, 게라면, 매운탕, 해산물모듬회가 준비되어 있다.

쌍용동 대게 맛집 ‘이가대게’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갑각류와 해산물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차장 완비와 대형룸 완비로 단체손님이나 가족단위가 방문하기에도 무리 없도록 하였다.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단풍 명소를 찾고 있다면 천안에 방문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1-08 21:43:29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http://blog.daum.net/macmaca/2575

윤진한 2019-11-08 21:42:36
단풍놀이는 어디까지나 유교 24절기인 상강에서 비롯된 유교문화권의 전통 풍습. 산에 간다고 절에 찾아가면 않됨.유교문화권의 24절기중 하나인 상강(霜降). 서리가 내리며 전국적으로 단풍놀이가 오랫동안 행해지며,낙엽의 시기입니다. 양력 2019년 10월 24일(음력 9월 26)은

상강(霜降)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785










한국은 유교나라.불교는 한국 전통의 조계종 천민 승려와 주권없는 일본 불교로 나뉘어짐.1915년 조선총독부 포교규칙은 신도.불교.기독교만 종교로 인정하였는데,일본항복으로 강점기 포교종교는 종교주권 없는상태http://blog.daum.net/macmaca/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