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1월에 벤츠 C200 구입하면 벤츠 차량용 코트 행거, 컨서티나 로드 실 프로텍터 증정

  • 기사입력 2019.11.08 16:1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1월 한 달 내 C200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코트행거, 컨서티나 로드 실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1월 한 달 내 C200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코트행거, 컨서티나 로드 실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또, AMG 차량(E 53 4MATIC+, E 63 4MATIC+, C 43 4MATIC, GLC 43 4MATIC, GLC 63 4MATIC+) 출고 고객에게는 하만카돈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시승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온라인 시승신청 후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겨울철 활용 가능한 한성자동차 전기 손난로를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파미에스테이션에서, 11월 11일부터 16일까지는 파르나스 타워에서 ‘EQ 큐브’가 운영되며, GLC350e 4MATIC 차량 전시 및시승과 함께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오는 16일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EQ Future’에서는 더 뉴 EQC 차량에 대한 시승 및 설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10월 내 AMG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스트렉을 체험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 AMG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한다.

참가 고객은 서킷 주행과 함께, AMG 시그니처버거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울프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다양한 차종에 대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별히 한성차는 더 뉴 EQC차량 판매 전담 전시장(청담) 및 서비스센터(성수,수원)를 운영 중이므로, EQ 차량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