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허위매물 없는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중고차매매사이트 제시

  • 기사입력 2019.11.08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중고차 시장에도 비인기 차종의 승용차를 중심으로 시세가 하락하고 있다는 게 업계의 반응이다. 하지만 이와 달리 스테디셀러 차량 매매는 꾸준히 활발하다.

특히, 생계와 직결된 영업용, 작업용 차량을 목적으로 중고차량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원활한 구매를 위해 개인회생 자동차 할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는 게 좋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만약 7등급, 8등급 중고차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수원,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수입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자동차할부계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주부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전액 할부 상품으로 알려졌다.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을 위한 일등 공신 서비스’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안산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비교,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차할부이자율, 중고자동차매매사이트,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기에 희망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후에도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허위매물없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또한 수입중고차 BMW 라인인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1, X3, X5, 중고차시세를 합리적이게 제공하고있고, 벤츠 라인인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GLC, GLE, GLS, 아우디 라인인, A4, A6, A7, Q5, Q7, 등 연비가 좋은 디젤 수입차를 추천한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중고차 구매 상담을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24시간 전국 상담을 받고 있으며, 탁송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