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S10. LG G8. V40 할인, 무료 ‘김차장버스폰’ 아이폰11PRO에 에어팟2 제공

  • 기사입력 2019.11.07 1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폼팩터는 하드웨어 제품의 크기나 구성 등 물리적 배열을 뜻하는 단어였으나 디지털 기기가 다양하게 생겨난 이후에는 외형을 뜻하는 단어로 사용이 되고 있다. 폼팩터는 외형과 디자인을 비롯해 활용도까지 포괄적으로 포함한다.

기존의 스마트폰도 대부분 일률적인 형태로 출시가 되고 있었으나 최근 국내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폼팩터에 변화를 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가 내놓은 폴더블폰 갤럭시폴드를 비롯해 LG전자가 선보인 V50S 모델이 대표적이며, 두 가지의 모델 모두 기존의 폼팩터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변화를 이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단 외형에 커다란 변화를 준 초기모델이기 때문에 출고가가 높게 책정되어 있다는 점이 단점인데,현재 합리적인 가격대로 플래그십 모델들을 비롯해 기존의 모델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라는 곳이다.

현재 LG Q9을 비롯해 LG V40와 G8 128GB 모델은 가입유형(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100% 할인율을 적용 받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V40모델은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 케이스, 강화필름을 증정한다.

아이폰7은 번호이동 시에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고 기기변경 시 2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삼성 무선충전패드와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A40은 번호이동 시 0원, 기기변경 시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7은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보조밧데리, 가죽케이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8 256GB 모델은 7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폰X 4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시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한다.

LG V50S ThinQ 4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듀얼스크린, 삼성갤럭시기어버즈, 삼성정품보조밧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갤럭시노트10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모두 50만원대, 노트10 플러스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모두 6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갤럭시기어버즈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갤럭시S9공짜폰으로 인하했으며 갤럭시 S10e 9만 원대, 노트 9 10만 원대, S10 10만 원대로 책정하여 플래그십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폰11 시리즈 또한 최근 정식판매에 돌입해 구매 시 에어팟2, 벨킨무선충전, 아머케이스, 강화필름 증정하고 있다.

한편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