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안리프팅 솔루션 세트 최대 72% 할인 프로모션 실시 ‘더유핏 코어뷰티’ 소비자 이목 집중

  • 기사입력 2019.11.06 0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더유핏’이 코어뷰티 행사를 개최해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코어뷰티 행사는 그 동안 받아온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알려졌다.

이번 코어뷰티 행사는 더유핏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동안리프팅 솔루션 세트를 최대 72%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다. 11월6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코어뷰티 행사는 리프팅에 극대화된 프리미엄 동안 솔루션을 2주 또는 4주에 걸쳐 제안하고 있는데, 제품은 더유핏 리프팅밴드, 진동 마사지기, 미라팩3종, 미라팩 크림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동안의 필수 요소인 탄력이 있는 피부와 날렵한 턱 라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단 하루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코어뷰티마스터 더유핏’의 가치를 알리기 위함이다.

NO.1 홈스테틱 더유핏은 리프팅, 브이라인, 화이트닝, 클렌징등 기능성에 초점을 둔손쉬운 홈케어 제품 구성을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추가로 평생 회원가입시, 즉시 이용 가능한 만원 쿠폰 지급,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동시 진행한다.

더유핏은 화장으로 만든 일시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코어뷰티 관리를 위해 기능성 뷰티제품에 편의성을 더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홈-에스테틱을 실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