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동성모터스, 명지스타필드시티에 신규 전시장 오픈

  • 기사입력 2019.10.31 16:4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BMW그룹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명지 스타필드 시티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BMW그룹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명지 스타필드 시티에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명지스타필드시티는 연면적 10만㎡에 지하 3층, 지상8층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총 1,300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부산서부를 대표하는 명지국제 신도시에 위치해 서쪽으로는 창원시, 북쪽으로는 김해시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명지스타필드시티 1층에 위치한 BMW 명지스타필드전시장은 경남권 최초로 스타필드시티 내 입점한 BMW 전시장이다.

대형복합쇼핑몰에 입점한 만큼 고객들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전시장외에 각종 편의시설도 즐길 수 있다.

명지스타필드 전시장에는 고성능M 모델을 비롯한 차량 전시공간과 더불어 편안한 고객라운지 등이 마련되었으며, 개성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전시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전시장 주변에 낙동강변이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특별한 차량시승이 가능하다.

한편, BMW 명지스타필드전시장에서는 이번 신규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한 뒤 SNS에 인증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차량계약 및 출고고객에게는 가정용 고급공기청정기와 BMW 보스턴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성모터스 석상우대표는 “경남권 최초로 들어선 명지스타필드시티에 BMW 전시장을 운영하게 되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 된다”며“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프리미엄브랜드에 걸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