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 현금지급은 물론 사은품 많이주는 곳으로 호평

  • 기사입력 2019.10.31 08:5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전국으로 뻗어 나가고 있는 5G는 속도만큼이나 높은 통신 요금으로 인해 통신 요금 연체 문제가 속속 발생하고 있다. 특히 사회초년생들에게는 통신 요금 연체가 신용불량자로 전락하는 악순환의 고리가 될 가능성이 큰 만큼 이들에 대해 정부와 통신사는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야한다는 이야기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통신비 절감을 위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초고속인터넷가입에 대한 문의보다 기가인터넷가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 100메가와 500메가 인터넷 속도를 문의,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결합상품 추천받아 가입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는 올레 KT, SK브로드밴드, LG 유플러스 인터넷가입을 모두 비교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속도측정 방법 및 소비자 상황에 따른 인터넷속도를 추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다. 수많은 인터넷가격비교센터가 있어 과장 영업 및 허위 광고를 하는 업체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시 지급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은 경품고시제 기준을 준수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현금 사은품 지원에 대한 사기성 영업을 경계할 수 있다.

불법적으로 영업을 하는 KT, SK, LG 인터넷가입 대리점은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 적합한 인터넷결합상품으로 비교 분석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춘 컨설팅이 아니라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지원으로 과장 광고하는 업체들이 즐비하다.

따라서 전문 컨설팅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는 것이 아닐 수 있고, 특히 위약금 대납이 가능하다고 하는 업체는 불법 업체로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

소비자 브랜드 대상 6관왕을 자랑하는 ‘인터넷서포터’는 전국적으로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이 가능하고, 현금 사은품 지급을 단통법 준수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오고 있다. 무엇보다도 통신 3사 경력을 보유한 상담원을 배치해 전문적인 컨설팅서비스가 인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