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매매사이트 자체 할부사로 개인회생,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10.30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중고차브라더스가 8등급 7등급 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할부 혜택을 제공, 다른 중고차업체와는 여태껏 보지못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중고차브라더스가 8등급 7등급 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할부 혜택을 제공, 다른 중고차업체와는 여태껏 보지못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중고차브라더스의 차별화 시스템은 최근까지 얼어붙어 있던 수원중고차시장 상황에 훈풍을 불어 들게 할 서비스라고 평가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한 7등급 중고차 할부, 8등급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군미필 중고차 할부,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에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고차브라더스에서 관련 할부 상품을 폭넓게 제공할 수 있는 데는 금융권 VIP를 직접 초빙한 덕분이다.

또, 판매 가능 지역도 대폭 늘려서 수원중고차를 중심, 경기중고차, 평택중고차, 안산중고차, 전주중고차, 순천중고차, 광주중고차, 부산중고차, 대구중고차, 대전중고차, 포항중고차, 창원중고차, 제주도중고차, 등 전국어디에서나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중고차브라더스의 서비스를 이용한 이들이 누린 혜택으로는 신용등급이 저조한 이들 조차도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불자중고차, 신용불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현대캐피탈중고차, 군미필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는 중고차 시장을 이용하는 게 신차 구매 시 보다 100만 원에서 1,000만 원까지의 중고차 여유자금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다.

또한,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안산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비교,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차할부이자율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기 때문에 희망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후에도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나 안산 중고차매매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다.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도 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이러한 가운데,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믿을 수 있는 신뢰도기업으로써 인기 차종인 K3중고차, K5중고차, K7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수원중고차매매단지내 수요가 많은 티볼리중고차, 쏘렌토중고차, NF쏘나타중고차, YF쏘나타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더 넥스트스파크 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등을 제공하고 있고. 산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말리부중고차 등을 폭넓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전산망을 통해 고객 방문, 차량 실가격 등 상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 담당자들은 철저한 업무 분업화가 가능해져, 신뢰도 높은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