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가격비교 전문 ‘스마트카플랜’, 가을맞이 10월 마지막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19.10.28 15:21
  • 최종수정 2019.10.28 15:2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사이트 ‘스마트카플랜’에서 기아차, 현대차, 르노삼성, BMW, 벤츠, 아우디,랜드로버, 마세라티 등 인기있는 국산차 및 수입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사이트 ‘스마트카플랜’에서 기아차, 현대차, 르노삼성, BMW, 벤츠, 아우디,랜드로버, 마세라티 등 인기있는 국산차 및 수입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스마트카플랜을 이용한 고객들에 대한 고객감사 특별행사이며, 스마트카플랜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혜택 대상이다.

‘스마트카플랜’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의 초기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심사기준을 대폭 낮춘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을 권장하고 있으며,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 및 상품을 추천해주는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차장기렌트카의 조건은 나이 만 21세 이상 사회초년생이나 신규 법인, 개인사업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최소 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마트카플랜’에서는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차량으로 인기 수입차 BMW장기렌트(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3, X4, X5, X6, X7), 벤츠장기렌트(GLC300, GLC350e, E220d, E300), 아우디장기렌트(A4, A5, A6, Q7), 랜드로버장기렌트(디스커버리, 이보크, 레인지로버)등이 있으며, 국산차로는 기아차장기렌트(K5, K7,셀토스, 모하비더마스터, 마스터피스), 현대차장기렌트(펠리세이드, 베뉴), 르노삼성차장기렌트(SM6, QM6) 등 신형국산차까지 이벤트 대상군을 대거 확대해 4일간 진행한다.

또한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인천, 제주도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장기렌트카 조건,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오토리스 장기렌트 프로모션 안내 및 자량별가격등 모든 문의는 ‘스마트카플랜’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