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10.28 13:1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더클래스 효성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는 가로 세로 5cm 규격 소형 어댑터로, 커넥티비티 기능이 없는 차량에서도 장치와 스마트 폰을 연동해 메르세데스 벤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주요 기능으로는 탑승하지 않고도 내 차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정보 확인, 주차 위치와 인근 주차 가능 공간을 알려주는 모빌리티 서비스, 주행 및 주유 기록 통계, 서비스센터 방문 시기 알림 서비스 등이 있다. 

고객유지상품 구매 고객, 유상 수리 50 만원 이상 고객, 사고 수리 고객의 경우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무상으로 설치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정 생성 후 캠페인 기간 내에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 방문 시, 오직 더 클래스 효성에서만 제공하는 30%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착 가능 차량은 2002년 이후 생산된 모델 중 출고 당시 커넥티비티 기능이 없는 차량 대부분이 포함되며,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