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바 피트니스가 개발한 단백질보충제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 한국 론칭 기념 최대 65% 할인

  • 기사입력 2019.10.26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나바의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이 한국 출시 기념으로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나바의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이 한국 출시 기념으로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나바의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이 한국 출시 기념으로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나바(NABBA)는 1948년 영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피트니스 대회를 시작으로 70년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에게도 친숙하게 잘 알려진 아놀드 슈왈제네거를 비롯한 많은 피트니스 스타들을 배출한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단체이다.

나바는 대회에만 그치지 않고 올바르고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많은 헬스 관련 제품을 출시하였는데, 이번엔 나바의 노하우가 담긴 시크릿 프로틴 레시피를 바탕으로 최적의 단백질 배합비를 가진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이 한국에 상륙한다.

단백질보충제는 빠른 근육 성장과 근육의 피로 회복을 원하는 헬스인은 물론, 골격 성장, 조직 발달을 위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단백질 부족으로 면역 기능과 근 감소가 나타나는 노년층 등 단백질을 필요로 하는 모두에게 섭취를 권장하지만 WPC, WPI, WPH, ISP 등 단백질 종류가 다양하여 혼란스럽고 당분과 미네랄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등 고려요소가 많아 선뜻 보충제를 선택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

하지만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은 BCAA등 필수 아미노산과 타우린까지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고 당뇨식에 사용되는 슬로우 칼로리 슈가가 첨가돼 설탕 대비 혈당, 인슐린 증가속도가 느려 헬스 초보자나 어린이와 청소년도 부담 없이 섭취해 볼 수 있다.

단백질보충제 나바뉴트리션 더프로틴은 65% 한국 론칭 특별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전용 쉐이커 증정, 제품 2병 구매 시 나바 트레이닝 베이스 수건 증정의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