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동 다이어트 고백 화제! 고지혈증 있어 유재환 건강해진 모습 보고 쥬비스 도움받아

  • 기사입력 2019.10.25 12:1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가수 신동이 동료 연예인 유재환이 도움을 받은 쥬비스에게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함께 하기로 밝혀 화제다.
가수 신동이 동료 연예인 유재환이 도움을 받은 쥬비스에게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함께 하기로 밝혀 화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가수 신동이 동료 연예인 유재환이 도움을 받은 쥬비스에게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를 함께 하기로 밝혀 화제다.

신동은 과거 굶는 다이어트나 덴마크 다이어트 등 수많은 시도했으나 매번 요요를 경험하며 제대로 된 결과를 얻지 못했고, 평소에도 먹는 것을 좋아하는 신동은 굽거나 튀긴 음식을 즐겨 먹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던 중 최근 체중이 116kg까지 늘게 됐다.

또한 체중이 늘어나면서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과 고지혈증 진단을 받는 등 건강이 악화되는 상황까지 오게 되면서 현재 여러 방면의 활동에 있어 주변 분들에게 혹시라도 피해가 될까봐 걱정스러운 마음에 체중관리를 결심하게 됐다.

신동은 “체중 관리를 위해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반복했지만 이내 요요가 왔고 지금은 건강까지 문제가 되고 있다”며, “이번에는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최근 32kg을 감량하고 질병까지 개선된 유재환의 모습을 보고 쥬비스를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32kg을 감량한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외에도 27kg을 감량하며 우울증까지 개선된 가수 다나, 15kg을 감량하며 멋지게 웨딩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강남을 비롯해 30kg 감량 후 5년째 요요가 없는 NRG 노유민, 천명훈 등이 건강하게 체중관리를 성공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