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 LG KT 인터넷가입 및 설치 가격 절감, 맞춤 요금설계 통해 실천 ‘인터넷서포터’

  • 기사입력 2019.10.25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대학생 A양은 올해 처음으로 자취를 하게 됐다. 원룸에 인터넷, iptv 가입을 위해 처음 스스로 알아보게 되었고 인터넷을 통해 업체를 찾았다. 좋은 리뷰들을 통해 자연스레 ‘인터넷서포터’를 접하게 된 A양은, 여러 업체를 비교해봤지만 단연 가장 후한 사은품을 제공해주는 것에 마음이 끌렸다. 무엇보다 만족스러웠던 것은 친절한 상담이었다.

또한 혼자서 알아보다 보면 빠트리기 쉬운 문제가 될 수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재차 언급해주는 점 역시 만족스러웠다. 가입을 함에 있어 다양한 조건을 물어보면 그 때마다 가장 좋은 조건을 먼저 찾아서 말해주는 덕분에 가장 좋은 조건으로 편하게 인터넷 가입할 수 있었다.

초고속인터넷(100메가, 100M) 및 SK LG KT 기가인터넷 설치는 가격 비교는 물론 TV결합상품 가족할인으로 요금제 비교를 최종으로 확인해야 통신비 절약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1인 가구의 경우에는 인터넷TV(티비) 결합상품 신청 시 주거 형태에 따른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원룸인터넷, 오피스텔인터넷, 아파트인터넷 가입 및 설치 등 1인가구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 가운데 1인가구에 적합한 통신비 절감에 대한 관심도가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이 아닌 빅데이터를 이용한 인터넷 종류 및 속도 등 상황과 상품 사용 패턴을 추적해 결합할인을 추천으로 인터넷 가격을 최적의 또는 저렴한 인터넷가입을 원하는 가입자들 사이에서 높아지고 있다.

통신사 SK, LG, KT에는 다양한 요금과 결합할인 상품이 존재하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이상 가입 시 모든 정보를 파악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떠오르는 통신 3사 비교를 통한 인터넷가입 전문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과도한 경쟁과 허위 광고를 통해 피해를 입기 쉬운 통신 시장에 전문성과 정직함을 내세워 운영되고 있어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인터넷서포터’는 경품고시제 기준에서 최대 사은품을 지급하며 사은품 금액으로 소비자들이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하고 있어 다른 업체와 차별화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가입 후 후기를 작성할 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이 외에도 혼인기간이 1년 이내인 신혼부부에게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가입 시 대학교 학생증을 찍어 보내면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는 대학생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상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가입자들에게 기본 통신사 사은품 외에도 지급하고 있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 확인은 ‘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