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흥부폰, 아이폰11PRO 사전예약 실시... LG V40, 갤럭시노트10등 파격 인하도 잇따라

  • 기사입력 2019.10.22 14:3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흥부폰은 파격적인 가격대로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는데다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 받을 수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잇따라 플래그십 모델들을 차례로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10시리즈와 갤럭시폴드를 선보였으며 LG전자는 V50S를 내놓았다. 애플 아이폰11 시리즈를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의 시작을 알렸다.

이로 인해 기존모델들은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 확대를 적용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 현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흥부폰’이 주목을 받고 있다.

흥부폰은 파격적인 가격대로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흥부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들 중 갤럭시A30, 갤럭시A40, 갤럭시S9는100% 할인혜택을 적용 받아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갤럭시S10E, 갤럭시S9 플러스는 9만 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 10만, 갤럭시노트10 50만 원대, 갤럭시S10 20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의 스마트폰은 LG Q9은 무료로 만나 볼 수 있으며 V40 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다.

애플사의 아이폰7모델은 LG로 번호이동 시 무료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SKT, KT, LG 아이폰11 PRO 사전예약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는데,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에어팟2, 벨킨무선충전패드, 제주도2인 항공권,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흥부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