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입차 국산차 리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에스오토리스 10월 한정 파격 특가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19.10.21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수입차 국산차 오토리스 견적비교 전문기업 ‘에스오토리스’가 10월 한정 전 차종 대상 최저가 견적비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에스오토리스에서는 렌트와 리스의 장점만을 결합한 ‘반납형 리스’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반납형 리스는 일반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상품과는 다르게 12개월~60개월이라는 파격적인 계약기간과 40% 이상 낮아진 합리적인 금액으로 개인리스와 법인리스 고객들에게 부담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반납형 리스프로그램의 장점은 ‘하, 허, 호’ 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월 이용료가 장기렌트에 비해 저렴하다는 점이 있다. 또한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시 A/S가 가능하고 약정거리 제한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며 중고리스승계도 가능하다.

에스오토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10월 오토리스 프로모션 대상 차량으로는 국산차 현대 그랜저IG, 제네시스 G70, G80, EQ900 등을 포함하고, 외제차의 경우 벤츠(A클래스,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GLE클래스, CLS클래스, GLC클래스), BMW(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3, X4, X5, X6, X7, I3시리즈), 랜드로버(레인지로버 스포츠, 벨라, 이보크,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재규어(XE, XF, XJ, E-PACE, F-FACE, F-TYPE), 포르쉐(카이엔, 718박스터), 아우디(A6, Q7) 등을 포함한다.

에스오토리스가 밝힌 리스프로그램의 장점은 가장 먼저“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월 리스료 전액 모두 비용처리 가능하며 절세 혜택이 있어 신차 구입시 초기비용이 부담될 경우 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고객 명의의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건강보험료나 재산세 할증이 없고, 월 리스료에 보험료가 포함되지 않아 개인보험경력이 적용돼 보험료율이 좋은 고객인 경우 더 유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에스오토리스에서는 수입차 오토리스 특가행사를 추가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므로 외제차 이용과 리스상품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해야 한다.

에스오토리스는 수리비용이 비싼 수입차의 경우에도 국산차 수리비용으로 저렴하게 정비가 가능하도록 리스차량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자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더불어 감가상각비, 임차료, 유료비, 자동차세까지 1천만원 이내에서 경비처리가 가능하여 세금 감면 혜택까지 지원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금액으로 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에스오토리스는 전국 지사모집을 추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지사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