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명인도 다녀간 고성·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주말마다 문전성시

  • 기사입력 2019.10.18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은 푸른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공존해 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한 계절이다. 그간 계속된 태풍이나 장마에 계획했던 나들이를 취소한 이들이 주말을 이용해 국내 곳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먼 곳이나 해외여행도 좋지만 장기간 휴가를 내기 어렵다면 자연을 벗 삼아 힐링 여행을 누릴 수 있는 강원도 속초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는 산과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갑갑한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며,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2시간 내외로 도달이 가능해 더욱 많은 이들이 속초를 방문하고 있다.

속초는 가볼만한곳이 다양하고 먹거리가 풍부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특히 동해바다와 인접해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항구 근처에는 횟집이나 대게전문점들이 즐비하다. 그중에서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유명인들도 자주 찾는 곳으로 속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찜, 홍게, 킹크랩찜, 랍스터로 게 요리를 주문하면 게뚜껑밥, 활어회, 게살물회 등 15~20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스끼다시 중 일부는 한편에 마련된 셀프바에서 세미뷔페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이드메뉴로는 게 라면이 준비되어 있다.

고성·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터를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입소문 나 있다.

1층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해산물과 갑각류의 신선도를 손님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게 찜 주문 시 별도의 손질비는 발생하지 않는다.

속초 맛집 베스트 ‘비치대게직판장’은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이 방문하여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KBS생생정보통, MBC생방송 오늘저녁에도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방문 후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5~10%를 할인해 주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포장도 할인이 적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