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용달 ‘6007용달이사’ 학생이사 ,원룸이사 등 체계적인 진행에 관심

  • 기사입력 2019.10.17 17:5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평택 용달 전문 ‘6007용달이사’는 고시원이사를 비롯해 학생이사, 원룸이사 등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곳이다.
평택 용달 전문 ‘6007용달이사’는 고시원이사를 비롯해 학생이사, 원룸이사 등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곳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새로운 보금자리로 입주를 앞뒀을 경우 준비해야 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가구나 가전들 중 버릴 물건들은 폐기물 스티커를 부착해 처분해야 하며 전화, 은행, 인터넷, 신용카드, 우편물 등을 이전 신청해야 하는 등 준비할 사항들이 많다.

특히 이사를 준비하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는데, 인터넷으로 포장이사 등으로 검색하였을 경우 다양한 업체들이 검색되어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게 된다. 이사 업체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돕고자 천안 용달이사 전문 ‘6007용달이사’가 주의사항들을 전해왔다.

‘6007용달이사’ 관계자는 “이사 전 관인 계약서를 통한 서면 계약을 진행하여야 하는데, 운반차량, 작업인원, 에어컨 탈부착 등의 부가서비스 내용을 명확히 기재해 추가 운임료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한다.”라며 “계약서를 작성할 때에는 소비자에게 불리한 조항은 없는지, 법규상의 피해보상규정과 상이하지는 않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고 해약 시 손해배상 방침은 업체에 따라 상이하게 달라져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이사를 가게 될 집의 작업환경을 자세하게 설명해야 추가 운임이 붙지 않기 때문에 주차 가능여부나 화물차량 진입여부 등을 상세하게 전달하는 것이 좋다”라며 “이사 당일 물품이 파손되거나 분실 등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현장에서 피해사실확인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고 필요시에는 사진촬영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또한 평택 용달 전문 ‘6007용달이사’는 고시원이사를 비롯해 학생이사, 원룸이사 등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곳이다.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전화가 가능하며, 에어컨 및 정수기를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철거해주고 있어 이용객들은 ‘내 집을 이사하듯 정말 꼼꼼하게 이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6007용달이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부분까지 먼저 신경써서 작업하고 있다”라며 “다른 날짜들 외에 29, 30일 등 말일 같은 경우는 꼭 최소 3일전부터 예약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