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지알엔 분홍이초록이 외에도 피부건강과 면역력까지 ‘포텐팡팡 클로렐라 9플러스’

  • 기사입력 2019.10.16 16:5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초록이분홍이로 인기있는 GRN(티지알앤)의 포텐팡팡 클로렐라 9플러스는 피부건강과 항산화에 좋은 클로렐라 외에도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 A,C,E와 비타민B군에 아연까지 하루 권장량이 모두 함유돼 있어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초록이분홍이로 인기있는 GRN의 포텐팡팡 클로렐라 9플러스는 피부건강과 항산화에 좋은 클로렐라 외에도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 A,C,E와 비타민B군에 아연까지 하루 권장량이 모두 함유돼 있어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급격히 낮아진 온도 탓에 많은 사람들은 건조해진 피부건강과 체력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식품을 찾고 있다.

그 중 안티에이징 푸드를 많이 찾고 있는데, 이는 항산화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대표적인 식품으로 체내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클로렐라가 있다.

그중 초록이분홍이로 인기있는 GRN(티지알앤)의 포텐팡팡 클로렐라 9플러스는 피부건강과 항산화에 좋은 클로렐라 외에도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 A,C,E가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B군에 아연까지 하루 권장량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서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챙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티지알엔 관계자는 “클로렐라는 뇌세포나 혈관세포 등에 손상을 줄 수 있는 활성산소 제거에도 효능을 볼 수 있다”면서 “피부를 좋게 하는 방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고 있거나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현재 ‘포텐팡팡 클로렐라 9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10월 할인을 하고 있는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