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브투픽, 샤넬 가방·지갑·신발 등 특가 30만원대부터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10.16 13:5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자체제작 쇼핑몰 '서브투픽'에서는 구매 확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배송 전 실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높이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자체제작 쇼핑몰 '서브투픽'에서는 구매 확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배송 전 실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높이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해외 명품 자체제작 사이트 ‘서브투픽’에서 10월부터 시작된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가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상품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20만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샤넬 가방을 30만원대부터 저렴한 금액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명품이라고 해서 여성 위주 가방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남성 가방 역시 같이 판매 진행해 성별 상관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서브투픽 가을 프로모션은 샤넬 가방, 샤넬 클러치백, 샤넬 크로스백, 샤넬 미니 크로스백, 샤넬 미니백 등이 대상이다.

아울러 샤넬 클래식, 샤넬 보이백, 샤넬 쉐브론 보이백, 샤넬 코스메틱백, 샤넬 트렌디 cc,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샤넬 가브리엘 백팩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샤넬 woc, 샤넬 코코핸들, 샤넬 그랜드샤핑, 샤넬 클래식 반지갑, 샤넬 카드지갑, 샤넬 반지갑, 샤넬 지퍼지갑이 매니아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으며, 샤넬 운동화, 샤넬 구두, 샤넬 신발 등 서브투픽에서 판매하는 모든 샤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서브투픽’ 관계자는 “샤넬백부터 샤넬 신발까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명품 브랜드 샤넬 문의가 최근 많이 늘었다”며, “가을을 맞아 샤넬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서브투픽에서는 가방의 사이즈, 색상이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미니, 뉴미니, 스몰, 미듐, 라지, 점보 등 다양한 사이즈 및 램스킨, 캐비어 등 다양한 가죽까지 준비돼 있으며 이를 통해 남자 여자 소비자 모두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서브투픽"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현재 철저한 사전 검수를 진행하며 제품 퀄리티를 유지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매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체제작 쇼핑몰 서브투픽에서는 구매 확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배송 전 실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높이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서브투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샤넬 등 다양한 명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