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드몽" 샤넬 클래식 가방& 디올 오블리크 새들백 등 80% 대박 할인
"위드드몽" 샤넬 클래식 가방& 디올 오블리크 새들백 등 80% 대박 할인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10.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브리엘 샤넬이 창립한 브랜드 샤넬은 1913년에 설립된 이래로 전 세계 여성들이 가장 선망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도 여성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는 디올을 꼽을 수 있는데, 디올은 1947년에 설립된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디올과 샤넬의 가방을 비롯한 의류들을 최대 8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디올 백들은 디올 토트백, 디올 새들백, 디올 북토트백, 디올 오블리크, 디올 몽테뉴 등의 디올 가방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디올 선글라스와 디올 스카프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샤넬은 샤넬 가브리엘, 샤넬 클래식, 샤넬 스니커즈, 샤넬 가디건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관련해 위드드몽 관계자는 “현재 여성들의 경제활동 증가 등으로 인해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여성고객에게 디올플랩백, 디올 북토트백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확충하여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드몽에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상의 퀄리티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철저한 상시 제품 검수는 물론,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도입해 모든 배송과정을 공개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자세한 내용 및 할인 이벤트 소식은 위드드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