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하철 7호선·경의중앙선 등 초역세권...‘상봉동 로젠하임’ 분양 실시

  • 기사입력 2019.10.16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지하철 7호선과 경의중앙선, KTX(강릉), ITX 춘천을 이용하는 상봉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상봉동 로젠하임’이 분양을 실시한다.
지하철 7호선과 경의중앙선, KTX(강릉), ITX 춘천을 이용하는 상봉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상봉동 로젠하임’이 분양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하철 7호선과 경의중앙선, KTX(강릉), ITX 춘천을 이용하는 상봉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상봉동 로젠하임’이 분양을 실시한다.

서울 상봉동은 대형마트 코스트코 외에도 이마트, 엔터식스, CGV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한 곳으로 무엇보다 다양한 지하철 노선과 상봉역, 버스전용차로가 시행되는 서울, 경기권 광역버스정류장이 인접한 우수한 교통 환경이 특징이다.

특장점인 서울지하철 7호선, 경의중앙선, 경춘선의 트리플 역세권뿐만 아니라 ‘서울 동부권 상권의 핵심 상권’, ‘대학가와 가까운 임대수익 수요증대’, ‘인근 상봉역, 망우역 부동산 시세 증가 전망’, ‘상봉시외버스터미널 부지 개발호재’ 등의 장점을 갖췄다.

건물규모는 지하 1층~지상 9층, 업무시설(오피스텔) 49세대 및 도시형생활주택 29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중견건설업체인 케이원건설㈜가 시공했다.

상봉 재정비촉진구역(상업업무축) 중앙에 위치했다. 또 건국대, 한국외대, 경희대, 서울시립대를 잇는 중화 재정비촉진지구(발전촉진축)와 근접해 향후 부동산 전망에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상봉 로젠하임은 현재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 중이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