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S10E 9만원대, LG V40, 아이폰X 등 최저가 판매로 소비자의 이목집중

  • 기사입력 2019.10.15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스마트폰은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제품군이라 할 수 있다. 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다. 지난해 미국 공공조사 기관인 ‘퓨리서치센터’ 조사에 따르면 한국의 스마트폰 보급률은 94%로 세계 1위를 차지할 정도다.

현재 후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하고자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은 모두 신제품을 출시했으나 신형 스마트폰들은 모두 높은 출고가가 책정되어 있어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스마트폰 가격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기존 모델로 눈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다. 기존모델들은 신제품 출시의 영향으로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가 적용되었기 때문인데, 현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를 십분 활용해 눈길을 끈다.

LG전자의 Q9모델과 V40모델은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모두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V40모델 구입 시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하고 있다. LG G8 128G 모델과 갤럭시A7은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A7 모델은 보조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증정한다.

S8 다음 모델인 갤럭시S9 모델은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할부원금 없이 0원으로 구입이 가능해졌으며 갤럭시S10 시리즈 중 여성 구매 예정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S10e 가격이 9만원대로 판매되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갤럭시노트8 256GB 7만원대, 갤럭시S9 플러스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폰7은 번호이동 시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고 기기변경 시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7은 삼성 무선충전패드와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노트9 128기가는 10만원대, 512기가 2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노트9 시리즈를 구입할 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한다. 갤럭시A90 5G는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무료로 증정한다. 갤럭시A40은 번호 이동 시 무료로 기기변경 시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X 4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11 사전예약을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진행할 경우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반값할인, 요금지원, 에어팟2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