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중고차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가을철 차량관리법을 전해와

  • 기사입력 2019.10.15 0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자동차의 경우 주행 기술 발전과 음향·영상 기술 발전 등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현재는 이동수단을 넘어 현대사회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자동차는 구매에 많은 비용을 요하기 때문에 자신의 차를 오래도록 운행하고 싶은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마음이라 할 수 있는데, 초보 운전자들은 자동차 관리법을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을 위해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가 차량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한 조언을 건냈다.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관계자는 “우선 가을철은 비가 많이 오는 여름의 영향으로 내부에 습기를 머금고 있는 경우가 많아 차량의 내부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 매트는 모두 꺼내 일광건조를 시켜주는 것이 좋고 물수건 등으로 닦은 뒤 양 문을 열어 두고 환기시켜줘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휴가 등으로 장거리 운행을 하였다면 엔진오일 교환시기를 확인하거나 엔진오일 누유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습기가 많은 경우 오일이 변질되는 경우도 있어 정밀점검을 맡기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또, “산이나 계곡, 바닷가 등으로 나들이를 떠났다면 차량 하부의 오염물질이나 염분이 남아있어 부식이 될 수 있으니 하부세차를 비롯해 하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는 유튜브 채널과 공식블로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생생한 구매후기와 더불어 차량관리방법, 차량운행 및 주정차 시 발생할 수 있는 일들에 관한 상식 등을 다루고 있다.

더불어 오랜 정비경력을 바탕으로 꼼꼼히 정비한 이후에 판매하고 이후 A/S를 해주는 등의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믿을만한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으며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고조회와 차량성능점검기록부, 보험개발원의 자동차 사고 이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등 전국에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