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찾아가는 성장솔루션’ 셀큐브바이오, 중.고등학생 대상 ‘K크다 스쿨어택’ 진행

  • 기사입력 2019.10.14 09:5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성장 식품 브랜드 ‘셀큐브바이오’의 깜짝 이벤트 ‘K크다 스쿨어택’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은 스쿨어택 산곡여중)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대한민국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성장 식품 브랜드 ‘셀큐브바이오’의 깜짝 이벤트 ‘K크다 스쿨어택’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셀큐브바이오의 ‘K크다 스쿨어택’ 이벤트는 지난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셀큐브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받으며 진행됐다.

학급 친구들과 추억을 나누고 싶다, 학급 친구들과 함께 K크다를 먹고 성장하고 싶다 등 수많은 사연들 중 참신하고 진정성 있는 사연 3개를 선정, 지난 달 23일 오후 4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학급을 발표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셀큐브바이오 제품이 온라인 위주로 판매가 되고 있어, 실제 소비자인 학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가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으면 좋겠고, 향후 보다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고객분들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셀큐브바이오 ‘K크다’는 국내 SCI 급 논문에도 효능이 발표된 바 있는 △성장 특허물질 SR103, △성장에 필요한 4종 칼슘, △고른 영양 섭취에 도움을 주는 9종 비타민&무기질, △하나하나 챙겨 먹기 힘든 국내산 14종 곡물&채소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약 800만 포 판매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