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 지성피부 관리법, 유수분밸런스 케어 올인원 화장품 대세…EGF 스킨로션 눈길

  • 기사입력 2019.10.14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EGF 바머 포 맨 3-STEP'은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남성 스킨케어 추천 제품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 EGF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인생템으로 인기가 높다.
'EGF 바머 포 맨 3-STEP'은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남성 스킨케어 추천 제품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 EGF 성분이 함유돼 있어 인생템으로 인기가 높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관리하는 남자들의 시대가 도래했다. 자기 관리에 신경쓰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그루밍(grooming)족’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실제로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이 2010년 7,300억에서 2018년 1조 2,800억으로 급증했다고 밝혔다.

계속되는 증가세로 이 추세라면 남자 화장품 시장이 오는 2020년에는 1조 4000억을 돌파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제대로 피부관리를 하고 싶다면 자신의 피부 상태부터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남자의 경우 여자보다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가 많아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트러블이 보기 싫다는 이유로 손으로 짜거나 쥐어 뜯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무작정 손으로 짜게 될 경우 모두 흉터로 남을 수 있다. 트러블의 경우 꾸준한 각질제거와 피지제거, 보습관리가 도움된다.

특히 피부가 건조하게 되면 피부에서는 오히려 남자 개기름이라고 불리는 유분을 더욱 많이 분비하고 결국 트러블이 더 많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환경이 만들어 진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 피부관리 홈케어 시에는 보습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또한 면도를 하면 피부에 보이지 않는 상처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면도 후 상처를 위한 피부 홈케어가 필요하다. 이때 보습을 통한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남자들이 스킨 케어에 처음 관심을 갖고 남성 기초화장품을 선택할 때에는 시중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선택하거나 남성화장품 판매 순위를 참고하는 경우가 많다. 보다 건강한 피부 관리법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타입과 제형을 꼼꼼하게 따져 고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EGF BOMBER 브랜드의 남성용 화장품 세트 'EGF 바머 포 맨 3-STEP'은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남성 스킨케어 추천 제품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 EGF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인생템으로 인기가 높다. EGF 성분은 강력한 세포증식에 도움이 되어 여드름흉터 관리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침용 스킨과 저녁용 스킨,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한 남자 피부 관리법으로 추천한다.

2 IN 1 멀티 수더 제품 ‘EGF 바머 수더 데이 포 맨’과 ‘EGF 바머 수더 나이트 포 맨’은 낮과 밤의 각기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춰 스킨과 로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EGF 바머 세럼 포 맨’은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 것은 물론 EGF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뷰티풀 허브 콤플렉스 성분이 과도한 피지를 관리하고 베타인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