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S조은카’ 안전한 내 차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펼쳐

  • 기사입력 2019.10.14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AS조은카는 최근 소비자에게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AS조은카는 최근 소비자에게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기 시작하면서 가계 경제가 어려워지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었고 이는 중고차 매매량 증가로 이어지게 되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대표적인 중고차 피해사례로 알려졌는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모두 소비자를 매매단지로 방문하게 만들 용도로 사용되며 허위매물은 존재하지 않는 차량을 게시하는 경우를 말하며 미끼매물은 시세보다 저렴하게 매물을 올려 소비자를 방문하게 만든다.

중고차는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나 차량의 상태나 가격이 업체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구매를 진행함에 있어 주의를 요하는 제품군이다. 중고차의 대표적인 피해사례는 크게 두가지를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로 점검내용과 실제 차량의 상태가 상이한 경우다. 해당 사례는 침수차량이나 전손차량 등 안전과 직결되는 문제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두 번째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사례로 고객을 매매단지로 방문하게 만들기 위해 시세보다 차량을 저렴하게 올리는 경우를 말한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사례 또한 시간을 허비하는 것 외에도 소비자를 협박해 강매하는 등 추가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이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해야 하는데, 최근 소비자에게 믿을만한 매매사이트,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라는 평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AS조은카’라는 곳으로 차량을 출고하기 전 두차례의 정밀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구입 후 1개월 내, 주행거리 2000KM에 한해 엔진 및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미터기 조작 등의 문제가 발견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딜러들의 전문 딜러 양성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딜러 평가제도를 도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차팔기가 가능하다. 딜러평가제도란 차량을 매각했을 때 소비자가 딜러에게 평가와 후기를 작성할 수 있어 딜러가 소비자에게 최선을 다해 응대하며 소비자가 피해를 입는 일이 없다.

끝으로 정직한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중고차이율을 저렴하게 이용하기가 가능하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초기자금이 없이도 중고차가격뿐만 아니라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개인회생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저금리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수원 중고차 업체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하겠다.”라며 “수원중고차단지, 안산중고차단지, 시흥중고차단지뿐만 아니라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여수, 천안, 평택, 인천, 부천, 서울, 원주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오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