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천·춘천 맛집 ‘홍게좋은날’,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돼

  • 기사입력 2019.10.11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한 계절이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시간적인 여유와 금전적인 부분이 부담스럽다면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고 당일치기로 방문이 가능한 국내여행은 어떨까.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고 멋진 자연 경관과 명소들이 다양한 춘천은 젊은 층 사이에서 손꼽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춘천 가볼만한곳으로는 소양강 일대와 남이섬이 대표적이며, 고요한 분위기의 김유정 문학관도 TV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높은 건물이 들어서 있는 갑갑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자연을 벗 삼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춘천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춘천 여행은 방문할 명소와 볼거리, 즐길 거리도 다양하지만 워낙 먹거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해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그중에서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맛볼 수 있는 홍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2018 식신로드3’에도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되며 더욱 인기가 많아진 곳이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과 대게&랍스터 세트메뉴로 홍게무한리필 주문 시 계란, 김치, 옥수수콘, 양파절임, 파전, 홍게탕, 백골뱅이, 왕새우가 무한리필 스끼다시로 제공되며, 대게와 랍스터에는 옥수수콘, 김치, 양파절임, 계란, 닭갈비, 새우, 전, 조개탕, 돈까스가 제공된다.

점심에는 생선구이를 특선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데, 공무원과 대학생, 직장인이 많은 춘천의 특성에 맞춰 품질 좋은 생선을 공수해와 푸짐한 생선구이를 선보이고 있어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춘천 맛집 추천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사이드 추가 메뉴로는 홍게탕, 생선구이, 왕새우튀김, 물회, 돈까스,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이 구성되어 있어 금액을 지불하면 다양한 음식들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홍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배를 직접 운영해 조업을 하며, 대게와 홍게는 직접 어획하고 킹크랩과 랍스터는 해외에서 직수입으로 들여와 원가를 낮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생선은 동해에서 직접 공수해와 신선도가 매우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