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차장버스폰’ 아이폰X, 7, 갤럭시노트9 등 파격 이벤트 실시...적절한 교체시기 후문

  • 기사입력 2019.10.12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잇따른 신제품 출시의 여파로 인해 기존모델들에 대한 재고정리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잇따른 신제품 출시의 여파로 인해 기존모델들에 대한 재고정리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재 국내 이동통신 3사는 LG전자가 내놓은 V50S 모델의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V50S 모델의 출고가는 119만 9000원으로 V50S 구매 고객은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듀얼스크린 신제품 전면에는 2.1형 크기의 알림창과 '360도 프리스탑' 기술도 탑재돼 편의성을 강화하였으며, 독립적으로 구동이 가능해 색다른 이용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잇따른 신제품 출시의 여파로 인해 기존모델들에 대한 재고정리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현재 파격적인 가격인하 폭을 자랑해 스마트폰 교체시기의 적기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LG G8 128G와 갤럭시A7, 갤럭시S9 모델은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9 모델은 보조 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LG Q9 모델과 LG V40 모델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LG V40 모델은 강화필름을 비롯해 보조 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8 256GB 모델은 7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 512기가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S10E, 갤럭시S9 플러스는 9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A90 5G는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1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90모델은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A40 번호이동 시 무료로 기기변경 시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폰7은 번호이동 시 무료, 기기변경 시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10주년 모델 아이폰X는 40만원대 극소량 재고정리가 한창이다.

또한 아이폰11 사전예약을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진행할 경우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반값할인, 요금지원, 에어팟2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