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부평역·굴포천역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회식장소 추천

  • 기사입력 2019.10.09 12: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가을 제철인 대하와 꽃게를 맛보기 위해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은 인천은 소래포구 외에도 을왕리 해수욕장이나 월미도, 차이나타운, 송도신도시 등 가볼만한곳이 많고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즐길만한 명소가 다양해 주말을 이용해 인천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송도는 센트럴파크와 한옥마을, 달빛축제공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 등 가족 나들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고, 부평은 문화의 거리와 테마의 거리, 평리단길이 있어 젊은이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은 추억을 쌓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인천은 즐길 거리 외에도 먹거리가 다양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그중에서 인천 삼산동 맛집으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회식장소로 손꼽히는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싱싱한 대게와 홍게, 랍스터, 킹크랩을 메인 메뉴로 판매하는 곳으로 입소문 나 있다.

이곳은 TV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575회에도 굴포천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마끼밥, 유부초밥, 편육, 소라숙회, 메추리알, 콘치즈, 전, 물회, 야채샐러드, 가오리찜, 새우튀김, 간장새우, 모듬회스끼, 생선까스, 감자튀김 등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어 푸짐한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점심 메뉴로는 간장새우정식, 홍게탕, 라면정식, 칼국수, 물회밥, 회덮밥이 특선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 직장인들도 자주 찾는 부평 맛집이다.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연안복합어업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직판장으로, 동해에서 잡은 대게와 홍게, 직수입한 대게와 킹크랩 등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우수한 게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갑각류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도 직접 어획하여 공수하고 있어 타 대게전문점에 비해 더욱 저렴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맛볼 수 있다.

갑각류를 포함한 모든 해산물은 당일 산지 직송되어 인천으로 들여오기 때문에 신선도가 매우 높고 인천 지역에서도 저렴하기로 소문나 있다.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에 방문하기 전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대게와 킹크랩 금액의 5%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