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 가슴탄력 마사지기 ‘비올리’,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 방송돼

  • 기사입력 2019.10.08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동아TV '뷰티 앤 부티‘ 제공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슴탄력 등 간편한 가슴관리가 가능한 ‘비올리’가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 24에 방송됐다.

동아TV 뷰티 앤 부티는 트렌디한 뷰티 정보를 냉철한 시선으로 꼼꼼히 확인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시즌3 MC로는 황보, 남지현, 슬리피, 황지영 등이 출연하고 있다.

지난 9월 30일 24회분에 방송된 ‘비올리’는 비볼코리아에서 선보이고 있는 가슴마사지기로, 이날 방송에서는 출산 및 노화로 가슴탄력이 떨어져 콤플렉스가 생기는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비올리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VIB(진동)과 전기자극VL(가시광선)을 동시에 활용한 자극시스템으로 국내 대학 의학박사의 임상실험을 통해 가슴탄력, 리프팅 증가 및 라인 개선 등 가슴관리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3중 자극 시스템으로 가슴조직과 대흉근 조직,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을 유도하며 조직 생성을 촉진해 가슴탄력을 강화해주는 원리다. KC인증으로 전자파 안정성 검증도 마쳤다.

또 비올리 제품 실제 사용자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제품 사용 후기를 생생히 전하기도 했다.

한편, 비볼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힘쓴 결과 스마트 가슴탄력 관리가 가능한 ‘비올리’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간단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생활습관 개선 및 간편한 운동 등과 병행하는 것을 권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