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SKT, LG, KT 설치 당일 현금지원 100% 보장으로 신규가입 문의량↑

  • 기사입력 2019.09.27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중, 15만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인 ‘펭귄통신’은 SKT, LG, KT 등 인터넷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을 입금해주고 있어 네티즌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펭귄통신을 통해 인터넷 가입 신청한 직장인 A씨에 따르면, “핸드폰 통신사를 바꾸게 되어 기존에 쓰던 인터넷도 같이 교체를 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량이 높은 ‘인터넷가입’,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주는 곳’ 등 검색 시 기재된 사은품 금액은 모든 업체가 동일했으나, 펭귄통신만 유일하게 설치 당일 사은품을 내걸고 있어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신청했다.”고 말했다.

A씨는 “신청 후 3분 이내 해피콜이 걸려왔으며, 설치는 당일 오후 3시쯤 완료됐다. 설치 후 펭귄통신으로 통보하니 오후 7시에 현금이 들어왔다.”고 덧붙어 말했다.

유선(인터넷•IPTV 등) 시장 조사 결과에 따르면, 펭귄통신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써, 15만명 이상이 활동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일평균 3,000명, 누적 820만명 이상이 방문한 ‘방문률 1위 인터넷비교사이트’로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 고객 개통후기 600건 이상으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으며, 지난 6월 1일 시행된 경품고시제 이후 가이드 최대 금액인 46만원을 설치 당일 지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펭귄통신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설치를 받아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한게 아니라면, 인터넷설치 후 사은품 지급까지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으로 기다려야 한다”며, 이어 “고객들의 그런 불안감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익일 지급해 불안감을 줄여드리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SK브로드밴드의 경우, 센터 정책에 의해 센터측에서 고객에게 직접 사은품이 전달돼 당일지급이 불가하지만,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신청 건은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에 대해 당일 지급 보장이 가능하다. 설치 후 펭귄통신 대표번호로 확인 전화만 주면 된다”고 말을 이었다.

한편, 펭귄통신은 지난 2017년 07월부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현재까지 피해사례 0건을 기록할 만큼 전문성과 체계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등 통신 3사 인터넷가입 관련 상담은 펭귄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